- 전통시장에서 오신 분 -
* 베팅의 엑설런스를 높이기 위해 항상 고민하는 숲속의 현인은 베팅
친구의 초대를 받아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은 사람들의 모임에 가게 됐습니다.
* 베팅 친구는 자신의 동료들에게 숲속의 현인을 “전통 시장에서 오신 분”이라고 소개했습니다. 요즘 사람들이 보기에 여의도는 남대문 수준인 것 같습니다.
- 초사이어인과 재회 -
* 친구 아버님의 장례식에서 5년
만에 만난 사파 대마왕은 이제 더 이상 이 세상 변동성에 흥분되지 않는다고 고백했습니다.
* 코인으로 돈을 번 뒤 코인을 만들어주는 사업을 하고 있는 그는
자신이 목격한 코인의 변곡점에 대해 얘기해 줬습니다.
- Gold -
* 2018년 10월 COMEX는 금 선물에 징구하는 증거금을 일년 만에 올렸습니다. 그리고
3개월 뒤 다시 한번 올렸고 일주일 만에 한번 더 올렸습니다. 두
달 뒤 또 올리더니 2020년 1월 5개월 만에 또 인상했습니다. 한달 뒤 다시 올렸고 3월엔 세번이나 올렸습니다.
* 선물 거래소는 기초자산 가격의 변동성이 너무 커지면 변동성을 제어하기
위해 증거금을 올립니다. 2018년 이후에 가격이 오르긴 했지만 QE3
때에 비할 것도 아닙니다. 대마왕은 누군가가 금가격을 누른 것 아니냐고 의심했습니다.
- 앵글로색슨, 스위스은행, 테슬라 -
* 금의 시가총액은 대략 10조달러
정도 됩니다. 지금 코인 시총 2.5조달러의 네 배입니다. 금은 유대인의 자산이고 코인은 앵글로색슨의 자산이라는 건 공공연한 사실입니다.
* 누가 이길지는 중립을 지키는 자의 태도를 보면 됩니다. 스위스 중앙은행은 금융위기, 유럽 재정위기를 지나면서 금을 더 이상
준비자산으로 늘리지 않고 있습니다.
* 대신 미국 빅테크 주식을 사고 있고 8월엔 테슬라 주식을 7.3% 늘려 313만
1,159주 들고 있다고 공개하기도 했습니다. 금은 더 이상
안전하지 않은가 봅니다. 스위스 중앙은행이 어느날 비트코인 보유수량을 공개할지도 모르겠습니다.
좋은 주말 되십시오
댓글 없음:
댓글 쓰기